[로컬사업본부]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

[로컬사업본부]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더워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 이벤트 준비하는 가게들이 많아진 요즘! 우리가게 마케팅 파트너를 자처한 위블이가 우리가게에 꼭 필요한 내용만 쏙쏙 담은 무료 마케팅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런 핫한 행사에 옐스가 빠질 수 없겠죠?

 


 

 

업계 1위에 빛나는 위블은 옐로스토리의 체험단 플랫폼 서비스에요. 1:1 컨설팅을 통해 우리가게 마케팅을 진단하고 전문 운영자들이 캠페인을 진행, 노출 키워드는 물론 우리가게 마케팅에 필요한 결과보고서까지! 요즘은 다양한 SNS 채널의 서비스들도 선보이고 있답니다.

 

하지만 위블 서비스를 경험하지 못한 사장님들에겐 마케팅은 여전히 어려운 이름이죠 ㅠㅠ 그래서 위블이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바로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 이번 세미나는 우리가게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사장님들을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사장님들과 리뷰어가 함께 만들어간 위블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마련한 자리에요.

 

 

우리가게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거나, 진행하면서도 방향을 못잡겠는 사장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세미나는 위블의 전문분야인 디지털마케팅(SNS채널)은 물론, 우리가게 마케팅에 꼭 필요한 상권분석 및 접객 서비스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과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전달해줄 전문 강사진을 초빙했습니다. 게다가 가장 놀라운 것은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는 점인데요. 조금이라도 위블의 꿀팁을 많은 사장님에게 전달하려는 노력이었다고나 할까요..★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는 옐로스토리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유니버스에서 진행됐는데요. 많은 사장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위블이와 옐스는 매우 뿌듯했습니다. 다과와 함께 전달드린 필기구로 열심히 메모하시던 사장님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이후 세미나를 마치며, 우리가게 운영하며 쌓인 피로를 날려드리고자 참석해주신 모든 사장님들께 쿠션안마기를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내용도 좋았는데 선물까지 주시니 너무 좋다던 사장님 한마디에 위블이 하마터면 춤출 뻔 했네요♬ 앞으로도 더 좋은 세미나 만들어보겠습니다!

 


 

오늘은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 현장을 담아봤는데, 어떠셨나요? 참석을 못하셔서 아쉬우시다구요 ㅠㅠ 더 좋은 세미나로 조만간 찾아뵐테니 기대해주세요!

2차 세미나 진행 여부는 우리가게마케팅센터, 우리가게마케팅센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좋아요 필수인 것..아시죠?!(부탁드려요..♥)

 

이상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에 다녀온 옐스였습니다~ 오늘도 옐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