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인재상

옐로스토리 인재상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옐로스토리의 인재상에 대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옐로스토리에서는 과연 어떤 인재상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

옐로스토리의 인재상은 ‘기본 인재상’과 ‘핵심 인재상’으로 구분되는데요!
기본 인재상은 옐스인이라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역량이며, 핵심 인재상은 옐로스토리와 옐스인의 성장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역량입니다.  그럼 기본 인재상과 핵심 인재상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기본 인재상

기본 인재상은 Open Communication, Co-work, Positivity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Open Communication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재로,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다양한 의견을 포용하는 옐스인을 의미합니다. 옐로스토리에서는 지위의 높고 낮음에 관계없이 건설적으로 비판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이야기하는데요! 정보를 원활하게 공유하며 보다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토론하는 문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Co-work은 비전 달성을 위해 협업할 수 있는 인재입니다. 성과는 결코 혼자서 만들어 낼 수 없는데요! 옐로스토리는 집단과 개인의 이기주의를 버리고 적극적으로 협력할 때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옐로스토리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Positivity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인재로, 자신과 조직의 강점에 주목하여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인재를 말하는데요! 옐스인이라면, 문제점만을 바라보지 않고 모든 가능성에 대해 열린 태도로 토론하여 최선의 해결책을 이끌어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결정된 사안을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실행하는 인재가 바로 진정한 옐스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 핵심 인재상

핵심 인재상은 Impact, Ownership, Fairness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Impact는 빠른 실행으로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인재입니다. 때로는 치밀하고 느린 것보다 완벽하지 않더라도 빠른 것이 좋을 때가 있는데요!
Impact는 의사결정은 신중하게 하지만, 결정된 사안에 대해서는 빠르게 실행하여 성과를 만들어 내는 옐스인을 의미합니다.

 

 

Ownership은 자신과 팀을 넘어 회사 전체의 성공을 생각하는 인재를 말하는데요! 옐스인은 개인과 옐로스토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넓은 시야를 가지고 내가 속한 조직과 다른 조직의 문제를 함께 고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문제를 발견했다면 주저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과 팀을 넘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Fairness는 공과 사의 구분이 명확한 인재입니다. 나의 의사결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잊지 말아야 하는데요! 옐스인이라면, 회사에서의 판단과 실행은 정직하고 공정해야 하며 그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합니다.

 


 

기본 인재상과 핵심 인재상으로 구분되는 옐로스토리의 인재상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는데요! 현재 다양한 직무에서 옐로스토리의 비전을 함께 달성할 새로운 옐스인을 찾는 채용이 진행 중입니다. 바로 내가 옐스의 인재상에 꼭 맞는, 옐스가 찾는 인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