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복리후생 제도

옐로스토리 복리후생 제도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옐로스토리에서는 옐스인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어떤 제도들을 운영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l 점심 / 저녁식사 및 택시비 지원
옐로스토리에서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옐스 뭐 먹지?)에서도 잠깐 다루었지만, 매일매일 다른 메뉴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옐스인들은 점심 메뉴 고민에서 자유롭습니다. 🙂 또한 옐로스토리는 야근을 지양하지만, 부득이 업무상 야근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저녁식사와 택시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l 사내 카페테리아 및 휴게실 운영
옐스인을 위한 사내 카페테리아인 카페 유니버스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메리카노, 라떼를 비롯한 다양한 커피, 에이드, 차(Tea), 캔음료 등 여러가지 음료 메뉴와 컵과일, 쿠키와 같은 디저트 메뉴도 있어 카페인과 당이 필요한 순간에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책을 읽고 쉴 수 있는 휴게실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점심시간 뿐만 아니라, 업무 중 잠깐 휴식이 필요할 때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 워크샵 / 회식비 지원
옐스인들의 화합을 위하여 사내 명랑운동회, 소확행의 날, 옐스데이 등 전사 행사 뿐 아니라, 각 조직별 워크샵과 회식비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옐스의 금요일 점심시간은 1시간 30분이라, 금요일을 이용하여 가로수길에서 점심 회식을 즐기기도 합니다.

 

 

l 생일 축하 / 경조사 지원 / 명절 선물 지급
옐스인의 생일에는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아 생일 파티와 함께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결혼, 부모님 회갑 등 각종 경조사에도 경조금과 경조휴가를 지원하고, 설날과 추석 명절에도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답니다! 옐스인의 기쁜 날, 슬픈 날을 함께 하고자 하는 옐스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

 

l 도서 구입비 / 자기개발비 지원
한 달에 한 권, 옐스인들이 읽고 싶은 책을 살 수 있도록 도서 구입비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분야의 제한 없이 소설, 인문, 사회, 자기계발, 외국어 등 다양한 도서를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책을 개인이 소장하거나 사내 도서관에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기개발에 열심히 노력하는 옐스인들을 위해 체력단련 및 취미활동, 그 외 자기개발을 위한 수강료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꾸준한 수강을 독려하기 위하여 3개월 이상 동일한 과목을 수강할 경우에 자기개발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l 동호회 지원
옐스에서는 3명 이상의 옐스인들이 모인다면 누구나 동호회를 만들 수 있는데요! 업무 스트레스 등을 동호회 활동을 통해 풀고, 취미 활동 공유를 통해 옐스인들간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동호회 활동비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2개의 축구 동호회가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

 

 

l 장기근속자 혜택
만 3년 이상 근속한 옐스인에게는 연간 교육비를 지원하여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또한 만 3년, 5년, 7년 장기근속 시에는 장기근속자임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사원증 및 사원증 케이스도 교체하고 있습니다. 옐스에서 오랫동안 근무한 옐스인이기 때문에 신입 옐스인들이 회사생활에 어려움이 있거나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사원증을 보고 장기근속한 옐스인들에게 문의하기도 한답니다. 🙂

 

l 주차비 지원
자가용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할 경우에는 주차장 이용료를 일부 지원하고 있는데요. 사내 주차장은 장소가 조금 협소하다 보니, 회사 인근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l 건강검진
옐스인들의 건강을 위하여 2년에 1회 정기 건강검진을 시행하는데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시행하는 검진 항목 이외에도 여러가지 검진 항목을 추가하여 종합적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옐스인 뿐만 아니라, 옐스인의 가족분들도 법인 할인가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어, 옐스인의 만족도가 높은 복리후생 제도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옐스의 복리후생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옐스인들을 위한 제도가 될 수 있도록 조금씩 수정하며 보완하고 있습니다.
옐스인들이 조금 더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옐스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