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 워크샵

옐로스토리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 워크샵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무더웠던 지난 여름, 강원도 철원에서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 워크샵을 진행했는데요. 즐거웠던 워크샵 현장을 함께 살펴보시죠!

이번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 워크샵은 바쁜 업무 속에서 벗어나,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추진되었는데요. 워크샵의 목표는 단 하나, “업무를 벗어난 공간에서 모두가 함께 즐기고 하나되는 자리를 만들자!” 였다고 합니다.

 

 

회사가 성장하면서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의 규모도 커졌는데요! 작은 조직일 때 보다 각자의 가치관과 생각들을 하나로 화합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 이번 워크샵을 통해 조금 더 단단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팀워크를 다지기 위한 활동으로 래프팅, 조별게임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 래프팅은 팀원들이 가장 많은 기대를 했던 프로그램 중 하나로, 2개의 조로 나누어 거친 물살 위에서 함께 노를 저으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조별 게임은 총 4개의 조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요. 간주 듣고 노래제목 맞추기 게임과 몸으로 말해요 등 워크샵 준비팀에서 준비한 다양한 게임들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영업팀의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조별 게임은 무려 ‘4시간’동안이나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

 

 

저녁식사는 워크샵에서 빠질 수 없는 바베큐로 진행되었는데요! 식사 뿐만 아니라, 새로 입사한 신입사원을 소개하는 시간과 바쁜 업무로 회사에서는 나눌 수 없었던 팀원들의 개개인에 대한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팀원 모두가 워크샵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워크샵이었는데요! 이번 워크샵을 통해 한 층 더 가까워지고, 단단한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즐거웠던 워크샵 덕분이었는지, 워크샵 이후 2개월 동안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의 목표 또한 달성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단단한 팀워크로 멋지게 활약할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을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