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Weble, https://www.weble.net/)’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하고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섰습니다. ‘접근성’, ‘편의성’, ‘커뮤니케이션’을 각각 강화하고, 기존 모바일 웹과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능을 추가한 위블 앱을 10월 31일 구글 플레이에 론칭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위블 앱은 ▲각 인플루언서 특성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캠페인 추천 기능 ▲지역, 제품, 서비스 등 세부 항목별 캠페인 리스트 정렬 및 검색필터 기능 ▲캠페인 신청에서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 등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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