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필라테스 프로그램

옐로스토리 필라테스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옐로스토리에서는 옐스인들의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옐로스토리 필라테스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옐로스토리 필라테스는 사내카페에서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데요. 오후 7시 15분부터 약 45분간 진행되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10명 내외의 소규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추가 인원 모집은 필요에 따라 진행하며, 전사 공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선착순이다보니, 추가 모집 시 참여를 원하는 옐스인들은 빠르게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옐로스토리 필라테스는 외부의 필라테스 전문 강사님과 함께 진행되는데요! 옐스와 전문 강사님이 함께 한 지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꾸준히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은 전문 강사님의 꼼꼼하고 섬세한 가르침 덕분인데요! 그룹으로 진행되지만, 강사님께서 개인별로 꼼꼼하게 자세를 잡아주고 섬세하게 알려주셔서 수강생 옐스인들은 필라테스 중 종종 행복한 비명(?)을 지르기도 합니다. 🙂

 

 

필라테스 수업은 폼룰러를 이용한 스트레칭부터 복부 운동, 하체 운동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데요!

스트레칭이라고 하면 간단한 동작을 생각하기 쉽지만 평소에 쓰지 않던 근육과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느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동작으로,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스트레칭만으로도 땀이 나고, 강도 높은 운동을 한 기분이 드는데요. 그래도 수업을 거듭할수록 처음보다는 조금씩 유연해진 몸의 상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복부와 하체 운동은 정말 강도가 높은데요. 짧은 시간이지만, 한 번 하고 나면 땀방울이 맺힐 정도의 운동량입니다.

수강생 옐스인들 중 운동이 익숙하지 않은 옐스인들은 복부와 하체운동 후, 근육통으로 계단 오르내릴 때 고통을 호소하기도 하는데요! 꾸준히 하다보면 근육통도 점점 나아진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 조금만 더 힘을 내야겠습니다. 🙂

 


 

오늘은 옐로스토리 필라테스 프로그램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운동의 중요성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요. 옐스인이라면 옐로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