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2019 웰컴키트

옐로스토리 2019 웰컴키트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구성된 2019년 옐로스토리 웰컴키트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웰컴키트는 옐로스토리 입사를 축하하는 의미로, 신규입사자인 옐스인에게 지급되는 선물인데요!

옐로스토리에서는 매년 웰컴키트를 새롭게 구성하고 있습니다. 올해 웰컴키트는 어떤 물품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첫번째 구성품은 다이어리입니다. 2019년 옐로스토리 다이어리는 오렌지 컬러로, 선명한 색상이 참 예쁜데요!

내부 속지는 2019년 달력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페이지와 매월 스케줄을 작성할 수 있는 월간 스케줄표, 자유롭게 메모 할 수 있는 줄노트와 도트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이어리 뒷장에는 메모지 등을 넣어둘 수 있는 포켓도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옐스 다이어리입니다.

두번째 구성품은 캘린더인데요! 옐로스토리의 대표 컬러인 노란색을 메인 컬러로, 두 페이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왼쪽 페이지는 1월부터 12월까지의 달력으로 구성되어 있고, 오른쪽 노란색 페이지는 옐스의 모든 직무가 옐스 캐릭터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현재 옐스인의 상태를 알 수 있는 휴가중/다이어트/명상중/티타임 카드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 카드 뒷면에는 오늘 할 일을 기입할 수 있는 TO DO LIST와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메모란도 있다는 점! 작지만 참 알찬 구성이죠?

그리고 맨 마지막 카드 뒷면에는 옐로스토리 인재상이 기재되어 있다는 건 안 비밀! 🙂

이외에도 옐스인들간 축하, 칭찬,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엽서와 귀여운 옐스 뱃지(배지), 다용도 마스킹테이프, 다이어리나 캘린더를 꾸밀 수 있는 작고 앙증맞은 스티커도 함께 있는데요!

추가로, 신규입사한 옐스인을 위해 카페이용권 쿠폰과 1시간 조기퇴근권 쿠폰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새내기 옐스인을 환영하는 옐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시죠? 🙂

오늘은 2019년 옐로스토리 웰컴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옐로스토리에서 옐스인으로서 새롭게 시작할 신규입사자분들을 환영하고, 현재 재직중인 옐스인에게는 올 한 해도 화이팅하자는 응원의 의미를 담아 웰컴키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

2019년에도 옐스가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할테니,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질 거예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