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신년회 ‘2019 헬로옐스’

옐로스토리 신년회 ‘2019 헬로옐스’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지난 1월 25일, 옐로스토리의 신년회인 ‘2019 헬로옐스’가 진행되었습니다. ‘Jump-up to the platform’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진행된 2019 헬로옐스! 즐겁고 유쾌했던 그 날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시죠 🙂


헬로옐스는 지난 한 해 고생한 옐스인들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자는 의미로 진행되는데요!
모든 옐스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옐스의 가장 큰 행사 중에 하나로, 올해에는 베트남 직원들도 함께 해 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혤로옐스는 총 3부로 나누어 1부 옐스비전, 2부 옐스어워즈, 3부 옐스펀펀으로 진행되는데요. 1부 옐스비전은 2018년 엘로스토리의 사업성과와 2019년 사업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2019년 비전과 경영전략, 옐로스토리의 글로벌 비즈니스, 옐로스토리에서 일하는 방법에 대한 두 대표님의 발표를 시작으로 각 조직의 리더들이 조직별 2018년 성과와 2019년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부 옐스어워즈는 2018년 옐로스토리를 빛낸 옐스인들을 시상하고 축하해 주는 시간인데요!
재치 넘치는 이벤트상부터 작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이러닝 과정을 수강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자기 계발 우수상, 새내기 옐스인으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직원에게 주어지는 Rookie of the year상, 옐로스토리의 목표 달성과 성장에 기여하고 인재상에 부합하는 직원에게 주어지는 Best Co-worker상, Best Ownership상, Best Performer상까지! 다양한 부문의 시상을 진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5년 이상 근속한 옐스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도 수여했는데요! 어워즈를 수상한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

3부 옐스펀펀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즐겁고 신나게 즐기는 시간인데요. 올해 헬로옐스 사회를 맡은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영업팀의 서요한 유닛장님과 장성한님이 야심차게 준비한 재미있는 게임들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조 조장들의 (그동안 숨겨왔던!) 화려한 댄스부터 팀워크와 순발력이 필요한 조별 사진 업로드 게임, 광고의 한 장면을 보고 어떤 상품의 광고인지 맞히는 광고퀴즈, 모음과 자음을 조합해 단어를 만드는 쉐이킹워드 게임까지! 두 사회자분들 덕분에 함께 웃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옐로스토리의 신년회 ‘2019 헬로옐스’ 어떠셨나요? 🙂
헬로옐스를 통해 옐로스토리와 옐스인들은 2019년에도 ‘Jump up’할 준비를 마쳤는데요! 2019년, 인플루언서마케팅플랫폼 회사로 한 단계 더 성장할 옐로스토리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