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Weble)’ 앱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Weble)’ 앱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지난 해 10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Weble)’ 앱이 처음 출시되었는데요! 오늘은 위블 앱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위블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데요!

시장 환경의 변화에 따라 인플루언서의 주 활동 모델이 모바일 베이스로 진행되면서 기존 모바일 웹과 더불어 위블 앱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위블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인데요. 각 인플루언서 특성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캠페인 추천과 지역, 제품, 서비스 등 세부 항목별 캠페인 리스트 정렬 및 검색필터 기능 등 캠페인 신청에서 관리까지 웹에서 지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앱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리뷰 카테고리도 추가되었는데요! 위블에서 보유한 170만개 이상의 정보성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리뷰 카테고리가 추가되어 위블 앱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 편리하죠? 🙂

올해 1월에는 위블 iOS 버전도 출시했는데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앱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온라인 플랫폼 기술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앱 출시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와 광고주가 유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가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다양하고 혁신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세요!


오늘은 위블 앱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위블 앱 런칭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위블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위블’ 또는 ‘weble’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앱을 설치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iOS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