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신규입사자 교육

옐로스토리 신규입사자 교육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지난 3월, 옐로스토리의 신규입사자를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신규입사자 교육은 2019년 1분기에 입사한 신규입사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과 조직문화를 공유하고 각 조직의 역할에 대한 설명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이해를 갖춘 옐스인이 될 수 있도록 돕고자 진행되었습니다.

신규입사자 교육의 시작은 대표님께서 열어주셨는데요. 회사 소개를 비롯하여 옐로스토리의 비전과 조직문화에 대해서 대표님께서 직접 설명해 주시며, 신규입사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각 조직의 역할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진행되었는데요. 각 조직의 본부장님, 실장님께서 각 조직에 대한 설명과 목표, 계획 등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가장 먼저 진행된 조직은 ‘전략운영실’이었는데요! 전략운영실 실장님께서 전략운영실 각 팀의 주요 업무, 그리고 전략운영실의 2019년 비전과 목표에 대해서 공유하여 주셨습니다. 조직 내에서 전략운영실의 역할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두 번째 시간은 ‘로컬사업본부’였는데요. 로컬사업본부의 본부장님께서 로컬사업본부에 대한 설명과 로컬 광고 상품 등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로컬사업본부의 경쟁사 현황과 연간 실적에 대해서도 공유해 주셨는데요. 로컬사업본부에서 진행되는 비즈니스에 대해서 신규입사자분들이 심도있게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세 번째 시간은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시간이었는데요.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 본부장님께서 본부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의 성과, 주요 상품 및 신규 상품에 대해서 설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의 계획도 공유해 주셨는데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콘텐츠마케팅사업본부의 향후 계획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시간은 ‘플랫폼그룹’이었는데요! CTO님께서 직접 플랫폼그룹의 각 팀별 R&R과 옐로스토리 서비스 및 플랫폼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플랫폼그룹의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공유를 해주셨는데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플랫폼그룹의 역할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반나절 교육으로 진행된 2019년 1분기 신규입사자 교육은 신규입사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이번 교육을 통해 본인이 속한 조직 뿐만 아니라 다른 조직의 업무에 대해 상세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는 피드백과 이를 계기로 회사의 비전과 성장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신규입사자분들의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

정말 바쁘신 와중에도 신규입사자분들을 위해 흔쾌히 교육을 진행해 주신 대표님을 비롯하여 CTO님과 각 조직의 본부장님, 실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옐로스토리의 신규입사자 교육은 분기별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인데요. 신규입사자 뿐만 아니라, 기존의 옐스인들도 수강할 수 있으니 앞으로의 신규입사자 교육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