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2019년 2분기 옐스데이

옐로스토리 2019년 2분기 옐스데이

 

안녕하세요. 옐로스토리입니다.

옐로스토리에는 회사 및 각 조직의 주요 이슈를 분기별로 공유하는 ‘옐스데이’가 있는데요! 지난 4월, 2019년 2분기 옐스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현장을 함께 살펴보시죠!

 

 

2019년 2분기 옐스데이는 옐로스토리의 과거-현재-미래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되었는데요! 두 대표님께서 직접 옐로스토리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그리고 앞으로 더 크게 성장할 회사의 새로운 비전에 대한 이야기와 회사와 함께 옐스인들도 성장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서 우리가 어떻게 일 해야 하는지, 일 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해 주셨습니다.

 

 

그 다음 시간으로는 각 조직의 2019년 1분기 성과 및 2분기 목표에 대해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각 조직의 리더분들께서 해당 조직의 1분기 성과 및 이슈와 2분기 목표, 그에 따른 계획에 대해 발표해 주셨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본인이 속한 조직 뿐 아니라 다른 조직에서는 지난 분기에 어떻게 일했고, 어떤 계획을 가지고 일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행사 중간중간에는 행사 시작 전 응모한 번호표를 추첨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옐스데이에 참여한 직원분들께 소소한 기쁨을 선물하고자 추첨을 통해 텀블러, 보조배터리, 디퓨저,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정의 상품을 드렸습니다.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시상도 진행되었는데요. 옐로스토리에서 근무한 지 만 5년이 되는 직원분들께 축하와 격려의 의미로 근속상패와 축하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옐로스토리에서 많은 것을 함께 하며, 같이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


이렇게 2019년 2분기 옐스데이는 마무리 되었는데요! 전 직원이 다함께 모여 회사의 주요 이슈와 각 조직의 목표/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쉬운 일은 아닌데요! 바쁜 업무들 속에서도 참여해 주신 옐스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음 분기에도 옐스데이에 함께 해 주실거죠?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